아이오트러스트가 ‘암호화폐 트렌드 2023’ 웨비나 개최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암호화폐의 전망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갖는다.
7일 블록체인 지갑 ‘디센트’를 서비스하는 웹3 지갑 전문 기업 아이오트러스트가 ‘암호화폐 트렌드 2023’ 무료 웨비나를 오는 8일 수요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2023년은 코인 생태계에 찾아온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올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도 ‘크립토 스프링’을 준비하는 투자자들을 위한 자리라고 얘기했다.
웨비나에서는 원더프레임 김동환 대표가 ‘2023 크립토 트렌드 TOP 3’ 에 대한 내용으로 발표를 맡았으며, 윤해성 업라이즈 CIO(NFT 월드 컨트리뷰터 겸임)는 ‘2023년 을 맞이해 한 번 생각해 볼 만한 이슈’를 다룰 것이라고 언급했다.
아이오트러스트 관계자는 “2023년 크립토 스프링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분들이 암호화폐 투자 방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 웨비나 참가는 이벤터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이오트러스트의 이번 웨비나를 통해 ‘크립토 스프링’을 준비하는 투자자들이 어떤 생각을 가질 지, 아이오트러스트 기업에 어떻게 도움이 될 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12일 아이오트러스트가 비톡의 메타버스 소셜 플랫폼 ‘아이소박스’에 자사의 기업용 웹3 지갑 ‘위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