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에 공개된 '비밀 프로젝트'에 대한 약속에 이어 트론 설립자 저스틴 선(Justin Sun)은 트론의 기반을 강화하고 코인을 더 많이 만들기위한 시스템인 '아틀라스 프로젝트(Project Atlas)'를 발표했다. 최근 발표한 비트토렌트(BitTorrent) 인수와 관련해 효율적이다.
트론의 독립일을 기념하는 라이브스트림 이벤트에서 창립자인 저스틴은 지난 30일에 새로운 프로젝트 발표를 하는 것 외에도 '트론가상머신'(TVM)에 관해서도 상세히 말했다. 트론 커뮤니티의 대부분은 발표가 저스틴이 비트토렌트를 인수해 1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TRX Main Net에 통합하는 것과 관련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지난 주에 합병이 7월 30일 발표 전에 일어났다는 뉴스가 보도됐다.
대신 트론 측은 암호화폐의 업데이트 진행상황을 제공하고 아틀라스 프로젝트의 세부사항을 공개했다. 아틀라스 프로젝트는 Main Net와 암호화폐의 기존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젝트를 둘러싼 세부 정보는 드물지만, 저스틴은 새로운 트론 프로토콜이 비트토렌트 합병과 연계하여 작동함으로써 "양측 모두에게 유익한 미래"를 마련했다고 그의 트위터에서 설명했다.
또한 TVM의 베타런치를 실은 공개장에서 비트토렌트를 인수하면 트론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이번 인수로 트론과 비트토렌트는 세계에서 가장 큰 분산형 생태계가 됐다"고 언급했다.
기사원문 : https://ethereumworldnews.com/tron-trx-project-atlas-secret-2018/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