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은 작년 11월 카카오뱅크와 제휴 이후 꾸준히 증가하는 2030 연령층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3일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출생)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영상 콘텐츠를 강화하겠다고 발표했다.
카카오뱅크와 제휴 이후 MZ세대 고객 비율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데 이에 맞게 MZ세대를 사로잡을 수 있는 모델을 섭외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콘텐츠로 최근에 선보인 ‘코인칭시점 : 요즘 하는 맛’ 은 코미디언 김재우와 함께 MZ세대의 암호화폐 투자 인식과 트렌드에 대해 탐구하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최종회에서는 코인원 임직원 및 기업 내부 모습을 최초 공개해, 고객과의 유대감을 쌓는 모습을 보였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코인원의 MZ세대 고객 비율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해당 연령층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있다" 고 전했다.
향후 코인원은 고객들이 투자하기 쉽게 진입장벽을 낮추면서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0일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보안 관련 인증 사후 심사를 통과해 보안성을 다시 한 번 입증 받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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