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상단으로이동

IPFS 뉴스 188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김진언 기자
    • |
    • 입력 2022-11-29 10:45
    • |
    • 수정 2022-11-29 10:45
▲ IPFS 뉴스 188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프로토콜 랩스와 이갈리아, 크로미움에 IPFS 프로토콜 지원 추가


▲ 프로토콜 랩스와 이갈리아, 크로미움에 IPFS 프로토콜 지원 추가

주요 이정표에서, 크로미움의 사전 정의된 사용자 지정 프로토콜 처리기에 대한 지원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이제 단지 몇 줄의 코드를 변경하여 'ipfs://' 주소를 지원하는 크롬, 브레이브, 엣지, 오페라 등에 사용되는 오픈 소스 브라우저인 크로미움을 구축할 수 있다.

IPFS는 다양한 브라우저들 사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받았다. 브레이브 및 오페라에서 다양한 수준의 기본 제공 지원 확장부터 모바일 운영 체제 실험까지 네트워크는 2019년보다 많이 달라졌다.

이것이 상호 운용 가능한 코어를 유지하면서 더 다양한 사용자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브라우저를 향한 핵심 단계인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브라우저 별 지원 현황

IPFS의 새로운 점 ✨


  1. IPNS(상호 간 이름 시스템) 사양이 정밀 검사 및 확장되었다.
  2. 조나단 빅터(Jonathan Victor)가 IPFS 캠프에서 게이밍, 메타버스 및 비디오를 시작했고 개발자가 어떻게 미래에 게이밍을 통해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얘기했다.
  3. 가디언은 ESG(환경, 사회, 관리) 자산에 대한 출처 체인을 만들기 위해 헤데라(Hedera) 및 IPFS를 사용하는 정책 엔진이다. IPFS 블로그에서 자세히 알아보기.
  4. 자바 스크립트에서 IPFS 개발 이력, 앞으로 발을 내딛기 위한 몇 유지보수 자들의 결정 그리고 도움을 주는 방법에 대해 더 알아보십시오.

에코시스템 주변 🌎


TL;DR의 새 블로그에서 파일코인 뒤의 토크노믹스에 대해 알아보고 네트워크 리소스에 대한 장기적인 수요를 촉진하는 데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설명했다. 다른 스토리지 네트워크와는 다르게 파일코인 토큰은 주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장려하고 온체인 경제를 촉진하는 데 관련이 있다.

파일코인 세턴(Saturn)은 파일코인에 구축된 커뮤니티에서 운영하는 오픈 소스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이다. 신뢰 및 허가가 필요 없고 포괄적이기 때문에 누구나 세턴 소프트웨어를 실행, 네트워크에 이바지하고 파일코인을 얻을 수 있다.

프로토콜 랩스와 파일코인 재단은 분산형 스토리지 얼라이언스(Decentralized Storage Alliance) 출시를 발표했다. 기업들이 웹2에서 웹3로의 이전과 파일코인, IPFS 및 libp2p와 같은 분산형 기술의 채택과 인식을 유도하기 위한 최초의 회원주도 산업 조직이다.

프로토콜 랩스는 인류의 이익을 위해 기술을 발전시킴으로 세계의 웹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제어권과 독립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제 우리는 '사람들이 인터넷을 선의의 힘으로 유지하기 위해 힘을 실어주는' 글로벌 비영리 조직인 인터넷 사회의 구성원이다.

기술 발전은 1949년 조지 오웰(George Orwell)의 소설 '1984'에서 조차 상상하지 못할 대규모 감시를 가능하게 했다. 하지만 오웰 시스템과 어떻게 싸워야 하는가? 후안 베넷(Juan Benet)과 맥스 테그마크(Max Tegmark)는 컴퓨팅에서의 돌파구(Breakthroughs in Computing)에서 해당 문제를 논의했다.

파일코인 그린은 CO2.스토리지를 출시했다. CO2.스토리지는 웹3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으로서 탄소 상쇄에 대해 투명성을 제공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 크레딧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디지털 환경 자산에 대한 기존 스토리지 솔루션을 처리하려 한다.

P2P, libp2p 및 IPFS에 관심이 있다면 P2P 네트워크에서 프로토콜 설계의 가장 중요한 미해결 부분은 NAT 홀 펀칭(NAT Hole Punching)에 관심이 있는 것이다. NAT 홀 펀칭 측정 캠페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참여 신청하십시오.


새로운 인터넷 구축을 돕고 싶습니까? 💼


콘텐츠 작성자: 엣지 & 노드는 더 그래프(The Graph)의 핵심 개발팀으로 활기찬 분산형 미래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팀은 가치를 공유하고 동적 인센티브를 활용하며 인간의 조직화를 위해 구축하는 웹3 어플리케이션의 확산에 전념한다. 디지털 콘텐츠 및 소셜 미디어 작가는 매달 더 그래프, 엣지 및 노드와 웹3에 대한 최소 3개에서 5개의 긴 형식의 조각을 개념화 및 제작을 담당한다. 주제는 다를 수 있지만, 더 그래프 및 엣지&노드의 업데이트, 발표, 교육, 이벤트, 혁신 등에 중점을 둔다. 콘텐츠 작성자는 하루에 여러 번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콘텐츠를 만들고 게시한다. 또한, 마케팅팀과 협력하여 회사 OKR(목표와 주요 결과) 등에 관한 메시지를 작성한다. 엣지 및 노드, 원격.

엔지니어링 디렉터: 트랜스뮤트(Transmute)는 기업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링 관리 및 기술 제품 전략에 대한 특정 전문 지식을 갖춘 엔지니어링 디렉터를 추가하려고 한다. 이 디렉터는 CTO에게 직접 보고하는 고위 역할이다. 주요 의무는 기업 수준의 B2B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고성능 엔지니어 팀을 만들고 이끄는 것이다. 정기적으로 코드를 작성하는 것은 요구사항이 아니지만, 아키텍처 결정, 기술 제품 방향 및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 문제에 무게를 두는 것은 요구 사항이다. 트랜스뮤트, 텍사스 오스틴.

노드JS 개발자 ㅣ 핀테크(FinTech): 수퍼 모조(Super Mojo)는 NFT(대체불가토큰) 시장을 위한 내장형 금융 결제 경험이다. 수퍼 모조 사용자에게 1,000분의 1초 내로 거래를 실행하고 놀라운 결제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분산형 금융 플랫폼을 구축하게 된다. 제품 아키텍처 및 기초 설계를 돕는 데에 이바지하게 된다. 또한, 제품, 법률 및 비즈니스 개발을 포함하여 전체 팀과 협력하여 현재 디자인의 기술 구현을 넘어서 생각하기 위해 기업 간의 팀에서 일하게 된다. 수퍼 모조,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분산 시스템: 프로토콜 랩스는 IPFS, 파일코인 및 libp2p와 같은 프로토콜의 자바 스크립트 및 고(Go) 구현을 위해 수석 분산 시스템 엔지니어를 고용하고 있다. 분산형 웹과 블록체인에 대한 열광 때문에 분산 시스템을 사용하고 싶지만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 유입되었다. 프로토콜 랩스는 이러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위해 분산 시스템의 원칙을 철저히 이해하고 전 세계적으로 배포될 오픈 소스 코드에 해당 원칙을 적용할 사람을 찾고 있다. 프로토콜 랩스, 원격.

브랜드 디자이너: 피나타 테크놀로지(Pinata Technologies)는 IPFS를 통해 더욱 자유롭고 강한 웹3를 위한 도구와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인터넷상의 모든 크리에이터에게 고유한 장소를 조성하는 것이 이 기업의 비전이다. 피냐타는 팀에 브랜드 디자이너를 영입하려 한다. 의무로서 웹사이트 디자인과 디지털 마케팅 및 기존 매체를 위한 창의적인 것을 만든다. 마케팅팀에 보고하고 광고 제작 감독에게서 지도를 받는다. 마케팅팀과 비즈니스 팀 모두에게 새로운 창의적인 개념과 아이디어를 편안하게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피나타, 원격.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진언 기자 | [email protected]

댓글 [ 0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이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등록
취소
  • 최신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