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레더 라이브(Ledger Live)에서 파일코인을 사용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 스토리지 제공자 및 기타 네트워크 참여자는 개인 키가 안전한 상태로 제3자에게 노출되지 않는 동안 레더 장치에서 직접 FIL을 보내고 받을 수 있다.
이 새로운 기능은 프로토콜 랩스와 레더 하드웨어 지갑을 위한 45개 이상의 솔루션을 구축한 소프트웨어 개발팀인 존닥스(Zondax)의 긴밀한 협력 덕분에 구현되었다.
이전에는 레더 라이브 사용자가 FIL을 저장하기 위해 Glif Wallet을 설치해야 했습니다. 존닥스가 출시한 레저라이브 통합은 보유자가 브라우저 기반 솔루션 없이도 레저라이브 앱 내에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편리한 대안이다.
레더 라이브 사용자가 FIL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파일코인의 분산형 스토리지 솔루션은 보안 요구와 자체 관리를 위해 레더 기기에 의존하는 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레저는 웹3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콜드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이다. 사용자 경험을 희생하지 않고 모바일, 데스크톱 또는 브라우저 기반 키 관리 솔루션의 보안 위험을 우회하는 간편한 액세스 포인트로 2014년부터 공간 전체에서 신뢰받고 있다. 곧 레저 라이브의 결제 애플리케이션인 문페이(MoonPay)를 통해 지갑 내에서 법정화폐로 직접 FIL 구매를 구현할 예정이다.
오픈 소스 커뮤니티와의 협업은 파일코인과 레저 모두의 핵심 가치이다. 존닥스와 같은 타사 개발자는 두 생태계 모두에서 지원되고 환영받고 있다. 파일코인 또는 레저에서 자신만의 솔루션을 개발하려면 파일코인 슬랙에 가입하거나 레저 문서를 방문하여 시작할 수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