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기술은 지난 30년 동안 업계 베테랑들조차 예상하지 못한 속도로 빠르게 발전했다. 씨게이트 시스템 엔지니어링(Seagate Systems Engineering) 매니저인 랜스 블룸버그(Lance Blumberg)는 스토리지 하드웨어 업계의 선두주자조차도 제타바이트의 관점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때를 회상했다. 이러한 엄청난 성장은 기존 스토리지 요구 외에도 대용량과 대규모 인프라 스토리지의 출현으로 인한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데이터의 대부분은 기업에 의해 보관되거나 손실된다.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대한 대안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으며 파일코인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콘텐츠 지속성과 같은 기능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다.
분산형 스토리지가 계속해서 이러한 스토리지 요구 사항에 대한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됨에 따라 씨게이트는 스토리지 공급자에게 적절한 하드웨어 구성을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 요소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 회사는 현재 스토리지 장치, 인클로저 플랫폼 및 컨트롤러 모듈 형태의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SP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용량, 밀도, 성능 및 테라바이트당 비용 측면에서 최적화되었다.
에스파 부트캠프(ESPA Bootcamp)에서 랜스는 비용 효율적인 운영 구성요소를 찾는 SP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EXOS Corvault 및 E4U106을 제시했다. 18TB/20TB HDD는 다음과 같은 Filecoin별 최적화 기능을 제공한다:
- 드라이브 성능 극대화.
- 간편한 확장성.
- 간단한 설정.
-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 종속되지 않음.
씨게이트 솔루션이 파일코인에 스토리지를 제공하기 위한 효과적인 하드웨어 구성을 설정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랜스의 프레젠테이션 전체 녹화본을 시청하면 된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