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마샤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CEO는 출금 지연 등 자사 관련 시중의 소문을 일축하며 시장의 불안감 해소에 나섰다.
5일(현지시간) 크립토뉴스(CryptoNews)는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크립토닷컴(Crypto.com)의 CEO 크리스 마샤렉(Kris Marszalek)은 본인의 트위터에서 시장 내 FUD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전날 트위터 내 암호화폐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크립토닷컴이 유동성 문제를 호소하며 새로운 자금 유치를 위해 특별 예금 판촉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금 출금에 제한을 걸고 있다는 소문이 확산된 바 있다.
그는 이러한 소문들에 대해 전혀 사실과 다르다며 "시장에는 매일 많은 FUD(Fear, Uncertainty, Doubt)가 확산 중인데, 크립토닷컴의 출금 지연과 특별 예금 판촉 진행 소문도 포함된다. 사람들은 원하는 모든 것을 자유롭게 FUD할 수 있지만 사실은 바뀌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크립토닷컴은 올해 매출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상위 5위, 어쩌면 상위 3위 암호화 플랫폼이 될 수도 있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나아가 시장 자체에 대해서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았다. 그는 “부서진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소규모 회사가 나온 후에 산업 전체가 더 나아질 것"이라며 "단기적인 고통이 있을 것이고 일부는 이미 진행 중이겠지만 이러한 정리 작업으로 인해 전체 시장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지난 3월 크립토 닷컴은 Visa, BC카드 측과 3사 MOU를 체결하며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는 의견을 제공한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