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리곤 스튜디오 CEO “테라2.0 관심없다… 개발자 유치 노력”
라이언 와트(Ryan Wyatt) 폴리곤 스튜디오 CEO가 코인데스크와의 인터뷰에서 테라 관련 피해자 및 개발자가 재정적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돕고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사람을 상처 입힌 이 재앙이 불과 몇 주 만에 무언가 다시 시작하는 것을 지지하지 않는다. 테라2.0이 하는 일에 대해 관심이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그는 테라 개발자 유치를 위한 펀드를 조성한 바 있다. 펀드 규모는 공개되지 않았다.
◆ 옵티미즘에 밸런서 프로토콜 배치
밸런서(BAL) 랩스가 레이어2 롤업 네트워크 옵티미즘(OP)에 밸런서 프로토콜을 배치했다. 이를 위해 Beethoven X와 협업했다.
◆ 스테픈 수수료 보관주소서 3,100만 달러 외부 이체… 일부는 FTX로
솔라나(SOL) 및 BNB체인(BNB, 구 BSC) 기반 무브투언 프로젝트 스테픈(GMT)의 공식 수수료 보관 주소인 0xb7D0749a64345552Ef01fF54D6864202215A09a1(BNB 주소), Ffbor3Zx46oGPK59S7drZjcTSt8mygZGWc5qkcHLPtWV(SOL 주소)에서 약 3,100만 상당의 BNB 및 SOL이 외부 주소로 이체됐다. 그 중 일부는 FTX 거래소로 입금된 것으로 나타났다. 스테픈은 백서에서 마켓플레이서 거래 수수료 및 로열티 수수료는 팀의 운영을 위해 사용된다고 밝힌 바 있다.
◆ 도지코인 개발자 “모든 BSC 토큰은 쓰레기”
도지코인(DOGE) 공동 설립자 빌리 마커스(Billy Markus)가 BSC(BNB체인) 기반 모든 토큰은 쓰레기라며 저격했다. 마커스는 어느 정도 깨어있고 펀더멘털 가치를 가진 프로젝트들은 스캠, 익스플로잇(취약점공격) 등 여러 문제를 지닌 BSC를 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밀크, 데일리호텔 포인트 교환 서비스 출시
밀크(MLK) 운영사 밀크파트너스가 공식 채널을 통해 데일리호텔과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밀크 앱에서 데일리호텔 회원 연동 후 보유한 데일리호텔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으며, MLK로 데일리호텔 포인트를 교환하거나 미사용 데일리호텔 포인트를 MLK로 환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