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더리움 네트워크, 지난해 비자보다 4.5배 많은 트랜잭션 처리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워처구루(WatcherGuru)가 20일(현지 시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난해 이더리움(ETH) 네트워크는 비자(Visa) 네트워크보다 4.5배 많은 트랜잭션을 처리했다”고 밝혔다.
◆ 암호화폐 전문 변호사 “SEC, 리플 소송에서 큰 실수”
미국 로펌 호건앤호건(Hogan & Hogan)의 파트너 제레미 호건(Jeremy Hogan)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리플사와의 소송에서 큰 실수를 저질렀다”고 최근 업로드한 영상에서 말했다. 제레미 호건은 이더리움이 증권이 아니라고 발언한 윌리엄 힌먼(William Hinman) 전 SEC 기업금융국장의 연설에 주목하며 “해당 연설은 이더리움 등 디지털 자산에 연방 증권법을 어떻게 적용할 것인지 대중에게 알리고 있으며, 실제로 SEC 규정은 윌리엄 힌먼의 공개 발언을 SEC 기업금융국의 견해를 나타내는 것으로 본다”면서 “힌먼의 발언이 개인의 입장이라는 SEC의 주장과 배치된다”고 지적했다.
◆ 시바이누 “시바스왑서 도기 다오 출시”
시바이누(SHIB)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시바이누 탈중앙 거래소 시바스왑이 도기 다오(DOGGY DA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바이누는 지난 12월 “도기 다오를 단계적으로 출시한다”며 “도기 다오 첫 단계는 DAO 1(베타)로, 시바스왑 WOOF 풀에서 어떤 암호화폐 프로젝트와 페어가 될 것인지, BONE 보상 분배는 어떻게 할 것인지 등을 결정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 일론 머스크 “美 산타모니카 테슬라 전용 충전소, DOGE 결제 지원”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방금 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미국 산타모니카에 생긴 테슬라 전용 충전소에는 할리우드 지역을 겨냥한 미래지향적 식당, 자동차 전용 식당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물론 DOGE 결제도 지원된다”고 말했다.
◆ 에이다 창시자 “ADA 바이백 루머 배포자, 소송 검토할 것”
찰스 호스킨슨 카르다노(ADA) 창시자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디지털애셋데이터의 공동 창업자 마이크 알프레드(Mike Alfred)를 공개 저격하며 “ADA 바이백 프로그램은 없다. 계속 공개적으로 루머를 배포하면 소송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마이크 알프레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ADA 가격은 1.03 달러를 지키기도 위태로워 보인다. 지금 ADA의 구매 물량의 최대 95%는 바이백 프로그램에서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다. ADA는 지구상에서 가장 과대평가된 자산일 것이다. 50 센트까지 가격이 하락해도 98% 과대 평가됐다”고 말한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