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건스탠리 전략가 “이더리움, 비트코인보다 더 큰 시장 창출 가능”
모건스탠리 전략가 데니 갈린도(Denny Galindo)는 이더리움이 궁극적으로 비트코인보다 더 큰 시장을 가질 수 있다고 내다봤다. 이더리움은 디앱 관련 거대한 시장을 만들어 비트코인보다 더 많은 잠재 사용성을 가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더리움-주식시장 상관관계가 비트코인의 거의 2배라는 점에 주목하면서 이더리움이 전통 금융시장과 합쳐질 수 있다고 분석했다. 그는 “이더리움-S&P500지수 상관계수는 0.26으로, 비트코인(0.14)의 거의 2배에 달한다. 이러한 상관관계가 유지된다면 일부 비트코인 익스포저(노출)을 이더리움으로 대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BSC 애플리케이션 사이드체인 제안 릴리즈
BSC(바이낸스 스마트체인)이 애플리케이션 사이드체인 제안 BEP-100을 릴리즈했다. 이는 개발자가 더 높은 처리량과 낮은(이론적으로 0수수료 가능) 트랜잭션 수수료로 대규모 BSC 기반 앱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프라다.
◆ 엑시인피니티 곧 ‘오리진’ 릴리즈… 새 메커니즘 적용
엑시인피니티가 1분기 말 오리진(Battles v3)을 릴리즈 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인터페이스, 게임 메커니즘, 아트, 특수효과, 스토리라인, 광범위한 온보딩 경험 등이 특징이다.
◆ 리플, 법원에 SEC 메모 제출 강요 요청서 제출
미국 SEC(증권거래위원회)와 소송 중인 리플이 브래드 갈링하우스 리플 CEO와 전 SEC 위원 엘라드 로이즈먼(Elad Roisman)의 2018년 회의 메모를 SEC가 제출하도록 강요하는 요청서를 법원에 제출했다. SEC는 이의를 제기한 상태다. 앞서 2012년 리플은 XRP 출시 관련 외부 변호사로부터 받은 법률 자문 내용이 2월 17일 공개될 수 있다고 전한 바 있다. 담당 판사 토레스는 최근 브래드 갈링하우스 리플 CEO의 SEC 공식 조사 통지문 등 비공개 문건을 공개하라고 명령했다.
◆ 인젝티브 첫 게임파이 플랫폼 발표
인젝티브가 인젝티브 기반 첫 게임파이 플랫폼 인젝티브 트레이딩 길즈(Injective Trading Guilds) 출시를 발표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