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시장에서 에어드랍은 일단 받고 보는 게 좋다. 정말 간혹가다 하나 정도 수익이 괜찮다고 가정해도 투자 시간 대비 수익에 대한 기댓값이 이제까지 괜찮았기 때문이다.
그런 의미에서 무료로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가 하나 있다. 기존의 어스, 어스2 등과 비슷한 맥락에서 시작하는 서울 버전의 '토지월드'(Tozi.world)이다.
'토지월드'에서 에어드랍을 신청하는 것이 괜찮은 이유로는 우선 투자 시간이 짧다는 점, 그리고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점이다.
토지월드 내의 건물을 에어드랍 받는 것인데,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카카오 로그인'을 클릭하여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다.
그 후 맵에 3D로 표시된 건물들을 클릭하여 분양 신청을 하면 끝이다.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현재는 강남구 분양 중이라 우측 송파구는 3D 건물들이 표시되지 않아 분양 신청이 되지 않는다.
위의 사진에서 보듯, 건물을 선택 후 분양 신청을 하면 3월 1일에 분양 추첨 결과가 나온다. 분양권은 가입하자마자 3장이 무료로 지급되어 총 3번 무료로 분양 신청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친구를 추천하여 친구가 가입할 시 분양권 5장이 새로 지급되는 방식이다.
프로젝트에서 제시하는 구체적인 일정은 위와 같다. 우선 서울부터 분양 후에 경기권과 부산으로 내려가는 식이다. 이에 덧붙여 해당 프로젝트는 로드맵을 어느 정도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제시하고 있다.
22년 1월부터 9월까지 제시되어있는 로드맵이다. 다만 해당 프로젝트의 상상도가 실제로 현실로 이어질지는 지켜봐야겠지만, 에어드랍을 받는 데에 투자자금이 필요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분양 신청 후 편하게 지켜보면 된다.
해당 프로젝트는 '플래닝고'라는 회사에서 제작하고 있으며, 해당 회사에 공개된 구성원은 다음과 같다.
'토지월드' 프로젝트의 1차 무료 분양이 1월 31일에 마감되는 만큼, 약 5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해서 에어드랍을 신청 후 프로젝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지켜보는 것은 손익비가 나쁘지 않은 판단으로 보인다.
이번에 신청한 건물 분양의 추첨 결과가 3월 1일에 나오는 이유로, 분양 결과가 나온 후 <체험기 下>가 연재된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