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스트 “DOT, 내년 1~2분기 신고가 경신 가능성”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벤자민 코웬(Benjamin Cowen)이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폴카닷(DOT)이 내년 1분기 또는 2분기에 신고가를 경신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최근 DOT 가격 움직임이 올해 초만큼 인상적이지는 않지만, 상호운용성 체인 구조 자체는 장기적으로 강세를 항해 움직이고 있다. 주봉 차트와 같은 큰 스케일의 차트에서 DOT는 지속적으로 저점을 높여가고 있다. 이 같은 상승 추세가 유지되면 DOT 가격은 50~60 달러까지 완만한 상승 추세를 타고 도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그레이스케일 “ADA, 차세대 인터넷 플랫폼”
암호화폐 투자펀드 그레이스케일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카르다노(ADA) 보고서를 공개했다. 그레이스케일 측은 “카르다노는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네트워크로 구성된 체세대 인터넷 플랫폼(웹 3.0)”이라며 “처음부터 적절하게 처리하는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다. 다른 블록체인과의 차별화가 목표”라고 설명했다.
◆ 도지코인 공동 창시자 “22만 DOGE 보유 중”
도지코인(DOGE) 공동 창시자 빌리 마커스가 도지코인 프로젝트에서 손을 뗐지만 22만 DOGE를 보유 중이라고 트위터에서 밝혔다. 그러면서 도지코인 코딩 작업을 다시 할 생각은 없다며, 자신은 그저 커뮤니티 멤버라고 강조했다.
◆ 클리어다오, 멀티체인 생태계 확장… 솔라나 테스트넷 지원
리스크 관리 트레이딩 툴 개발 프로젝트 클리어다오(ClearDAO)가 공식 채널을 통해 솔라나 테스트넷 상에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리어다오는 현재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아비트럼 및 솔라나 블록체인 테스트넷 상에서 플랫폼을 구축, 테스트를 진행하며 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앞서 클리어다오는 후오비랩스, 엘디캐피탈, 크로노스, 쿠코인랩스, 게이트아이오 랩스, 마카리안 캐피탈, 애이씨 캐피탈 등 기관으로부터 250만 달러 이상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 디센트럴랜드-UNXD, 내년 3월 첫 메타버스 패션위크 진행
명품 NFT 전용 마켓플레이스인 유엔엑스티(UNXD)가 메타버스 플랫폼 디센트럴랜드(MANA)와 함께 내년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첫 메타버스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이번 패션위크에는 패션쇼, 전시회, 애프터파티, 팝업숍 등이 예정돼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