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더리움 누적 소각량 36만 개 돌파
ETH 소각 관련 데이터 플랫폼 울트라사운드닷머니에 따르면, 25일 기준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소각한 ETH 물량이 36만 개를 돌파했다. 현재 이더리움 네트워크는 누적 360,692.35 ETH를 소각했다.
◆ 리플 CEO “SEC와 조건부 합의 의향 有”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 리플 CEO가 24일 폭스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합의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SEC와 건설적인 길을 찾을 수 있다면, 우리는 물론 그것을 찾고 싶다. 그러나 XRP가 무엇인지에 대한 확실성이 없다면 해결 시나리오는 없다”며 “이더리움에 대한 SEC의 모호한 진술은 규제의 명확성 부족을 그대로 보여준다. 일각에서는 암호화폐 업계가 와일드 웨스트(Wild West, 미국 개척 시대의 황량한 서부)와 같다고 말하지만, 난 동의할 수 없다. 암호화폐는 이미 규제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 저스틴 선 “TRX ETN, 유럽 14개국 상장 전망”
트론 창시자 저스틴 선이 중국 라이브 방송에서 TRX ETN(상장지수증권)이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스위스 등 유럽연합 14개국에 상장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저스틴 선은 TRX ETN이 이미 독일 증권거래소 제트라 상장 승인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 소시오스, NBA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와 파트너십 체결
소시오스(칠리즈)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NBA 프로농구 팀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클라호마시티 선더는 소시오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13번째 NBA 프랜차이즈다.
◆ 데이터 “디파이 총 락업 예치금 1,081.5억 달러… 커브 1위”
탈중앙화 금융(DeFi) 관련 데이터 플랫폼 디뱅크에 따르면, 25일 기준 디파이 프로토콜에 예치된 암호화폐 락업 예치금 총액이 1,081.5억 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중복 예치금 비율이 26.94%임을 감안할 때 실제 예치금 규모는 약 790.1억 달러로 추산된다. 예치금 규모 기준 1위는 커브 프로토콜로 약 117억 달러 규모를 나타냈다. 메이커(111억 달러), Aave V2(108억 달러), 컴파운드(106억 달러), 팬케이크스왑(93억 달러) 등이 뒤를 이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