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SEC, XRP 하위 테스트 자료 봉인 신청 기한 연장 요청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리플 소송, 리플 측 변호인 제임스 필란(James K. Filan)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SEC가 지난 8년간 XRP 판매를 판단하는 데 적용해 온 하위테스트와 관련된 질의응답 등 자료 봉인(대중에 공개하지 않기 위한)을 요청하는 기한을 연장해 줄 것을 법원에 요청했다”고 밝혔다.
◆ 엑시인피니티 브리딩 비용 2AXS →1AXS
엑시인피니티가 브리딩(번식) 비용을 2 AXS에서 1 AXS로 낮췄다고 밝혔다. SLP 비용은 증가했다.
◆ 에이다 창시자 “아마존과 파트너십 가능성? 모른다”
찰스 호스킨슨 카르다노(에이다) 창시자가 아마존-카르다노 파트너십 가능성을 묻는 한 트위터 설문조사에 대해 “알지 못한다”고 답글을 달았다. 한편 해당 트위터 설문조사에는 3949명이 참여해 이중 67.9%가 아마존이 카르다노와 파트너십을 체결할 것 같다고 답했다.
◆ 소시오스, NBA 워싱턴 위저즈와 파트너십 체결
소시오스(칠리즈)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NBA 프로농구팀 워싱턴 위저즈(Washington Wizard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소시오스는 위저즈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 계정에 설문조사,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워싱턴 위저즈 측은 “우리는 기술의 최전선에 서있길 바란다. 소시오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술 발전에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워싱턴 위저즈 팀은 소시오스와 파트너십을 맺은 12번째 NBA 프랜차이즈다.
◆ 크립토닷컴, SGB 에어드랍 지원
크립토닷컴이 플레어 네트워크의 송버드(SGB) 에어드랍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크립토닷컴 거래소 혹은 앱에서 FLR 분배에 참여하면 이와 동일한 비율의 SGB를 에어드랍 받을 수 있다. SGB는 카나리 네트워크의 네이티브 토큰으로, 초기 공급량은 150억개이며 인플레이션율은 연 10%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