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쎄타 네트워크, 메인넷 3.0 출시
세타 네트워크가 메인넷(MN) 3.0이 성공적으로 적용됐다고 공지했다. 체인이 MN3.0으로 포크되는 동시에 TFuel 스테이킹 지원이 시작됐다. 현재 4억 TFuel 이상이 스테이킹된 상태이며, 첫 스테이킹 보상 지급도 시작됐다.
◆ 크립토닷컴, 50만 달러 규모 ‘미스터리 박스’ NFT 드롭 진행
크립토닷컴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프로젝트 출범 5주년을 기념하며 총 50만 달러 규모의 ‘미스터리 박스’ NFT 드롭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와 관련 크립토닷컴은 “크립토닷컴 NFT 페이지에서 사용자는 각각 10 달러의 가격에 미스터리 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미스터리 박스에는 한정판 NFT, 토큰 리워드 등 랜덤 보상이 담겨있으며, 최대 보상은 1BTC”라고 설명했다. 크립토닷컴의 이번 미스터리 박스 드롭은 한국시간 기준 30일 22시 시작되며, 오는 7월 1일 22시 마감된다.
◆ 퍼페츄얼프로토콜, V2 버전 출시
디파이 파생상품 플랫폼 퍼페츄얼 프로토콜(PERP)이 공식 채널을 통해 무기한 프로토콜 V2 버전 ‘큐리(Curie)’를 출시했다. 큐리는 이더리움 옵티미스틱 롤업 확장성 솔루션 아비트럼(Arbitrum)에 배치될 예정이며, 유니스왑 V3를 거래 집행 레이어로 활용할 예정이다.
◆ DAFI,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슈퍼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DAFI가 공식 채널을 통해 스테이킹 서비스 슈퍼 스테이킹(Super Staking)을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에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DAFI 토큰을 스테이킹해 dDAFI 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dDAFI를 1대1 비율로 DAFI로 스왑할 때 필요한 수수료의 25%는 되돌려 받을 수도 있다. 슈퍼 스테이킹은 BSC뿐만 아니라 이더리움과 폴리곤에도 일주일 내 배치될 예정이다.
◆ 데리프로토콜, 폴리곤 체인에 프로토콜 구축
탈중앙화 파생상품 프로토콜 데리프로토콜(DERI)이 30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더리움 레이어2 확장성 네트워크 폴리곤(MATIC) 체인 상에 프로토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데리프로토콜 측은 “이더리움 기반 데리 자금풀 내 유동성 제공자는 이더리움 기반 Deri V1에서 폴리곤 기반 Deri V2로 옮길 수 있다. 폴리곤 체인은 이더리움 체인보다 낮은 Gas 비용과 높은 트랜잭션 처리 속도를 지원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